뉴스

뒤로가기
제목

[후생신보]초이스테크놀로지, 무선 온도 기록 저장 장치 ‘XMT100L’ 출시

작성자 (주)초이스테크놀로지(ip:)

작성일 2022-01-21

조회 4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초이스테크놀로지, 무선 온도 기록 저장 장치 ‘XMT100L’ 출시

USB 필요없이 핸드폰으로 자동 연결…가격도 저렴해 유통업체 부담도 줄여

【후생신보】  무선 인터넷 전문 기업인 초이스테크놀로지가 생물학적제제 운송 및 보관시 온도 관리와 저장을 철저히 할 수 있는 무선 온도 기록 저장 장치 ‘XMT100L’을 출시했다.

 

특히 운송 및 보관시 온도 체크와 저장 장치는 무선으로 설계돼 불편을 해소하는 한편, 게이트 웨이 탑재를 제외해 구매 비용을 낮춰 유통업체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이스테크놀로지는 “지난해 실시간 온도 체크 및 저장, 온도 이상시 알람 기능을 탑재한 의약품 유통용 무선 온도계를 맞춤형으로 출시했으나 식약처의 생물학적 제제 의약품 운송 및 보관 적용 기준이 실시간 체크가 아닌 점과 의약품 유통업체의 비용 부담을 고려해 게이트 웨이 기능을 제외, 보다 저렴한 무선 온도계를 생산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XMT100L’은 의약품 유통업체 생물학적제제 운송 및 보관시 온도 체크와 저장 장치는 무선으로 설계돼 기존 제품이 USB를 통해 저장하도록 한 불편을 해결, 편리하게 핸드폰으로 저장되고 핸드폰에 저장된 온도 기록이 식약처 등에 이메일를 통해 전달되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XMT100L’은 게이트 웨이 탑재를 제외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제품과 탑재되지 않은 제품 두 종류를 저렴하게 공급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최순필 대표는 ”‘XMT100L’의 큰 특징은 ±0.2도의 정밀온도계측과 무선으로 보냉박스 외부에서 편리하게 온도를 측정하는 것“이라며 ”현재 적용되는 생물학적제제 보관 및 운송 기준에 부합하도록 설계됐으며 기능 향상을 희망하면 이미 출시한 실시간 무선 CMS온도계와 연동되도록 설계돼 있다“고 부연했다.

 

또한 그는 “‘XMT100L’이 생물학적제제의 유통 온도 및 보관에 따른 비용으로 고통 받고 있는 유통업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17일부터 의약품 도매 유통업체의 생물학적제제 운송 및 보관 기준을 강화한 바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